본문 바로가기

센터언론보도

  • [시사법률신문]제5회 후원이사 그린미팅 및 운영활성화 간담회
  • 등록일  :  2018.09.28 조회수  :  2,713 첨부파일  : 
  • 경기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
    제5회 후원이사 그린미팅 및 운영활성화 간담회 개최
    최근수 이사장이 피해자 경제적 지원 심의회와 센터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을 주재하고 있다.


      경기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(이사장 최근수)는 지난 9월 13일 경기도 동두천시 소재 티클라우드 CC에서 후원이사 및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심의위원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천일 사무처장의 진행과 사회로 2018년도 제5회 그린미팅 행사 및 운영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하였다.
    이번 그린미팅 행사는 사회저변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범죄피해자들의 피해회복을 위해 헌신적인 희생과 봉사를 하고 있는 경기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후원이사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후원이사들이 기부한 회비의 사용절차 및 업무내용 검토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운영 활성화 방안을 토론하기 위해 최근수 이사장이 마련한 뜻 깊은 화합의 자리다.

     

    최근수 이사장을 비롯한 후원이사들이 그린미팅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


      이날 1부 행사로 제5회 그린미팅이 있었으며, 2부 행사는 다이어몬드 홀에서 최근수 이사장 주재로 센터 운영활성화 간담회 및 9월 범죄피해자 지원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여 8명 9건 17명의 피해자에게 868만원의 경제적 지원을 하기로 결정하였다.
    한편, 만찬을 겸한 토론자리에서 이사장을 비롯한 후원이사들은 경기북부센터의 기능과 역할을 활성화하기 위해 임원진들의 더 큰 성원을 모아가기로 중지를 모았다.
     
    김경배 기자